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밥집

생선구이 골목에 위치한 한식 맛집! 동대문 쟁반집

by HYE._. 2024. 3. 14.
반응형

생선구이 골목에 위치한 한식 맛집! 동대문 쟁반집

 

최근 동대문종합시장에 볼 일이 있어서 들른 김에 찐 한식 맛집을 맛 보고 싶어 생선구이 골목으로 갔다.

거기서 여러 생선구이 집이 있었는데, '쟁반집'이라고 동대문 저렴한 한끼 가능한 생선구이 전문 맛집이라길래 방문했다 :)

알고보니 생방송오늘저녁 2060회에 나온 집이라고..!

 

 

쟁반집

02-2271-4594


기본 찬을 내어주시는데, 모든 메뉴들 간이 다 적당했고, 밥도 푸짐하게 주셔서 마음에 들더라.

게다가 찌개도 얼큰하고 굉장히 맛있었다. 안에 순두부가 있었는데 밥이랑 같이 먹기에 딱 좋았다.

 

광릉불고기

광릉불고기라고, 연탄불고기 느낌인데 굉-장히 맛있었다!

양념 자체도 간이 적당했고, 연탄에 구워서 그런지 되게 부드러웠는데 속까지 확실히 익혀져서 식감도 좋았고.. 굉장한 맛집이라 밥이랑 같이 먹으니 거의 뭐 밥도둑 수준이었다.

 

조기구이

조기구이 역시 맛있었다.

아무래도 생선구이 전문이라, 초벌을 해 두고 나중에 주문이 들어오면 연탄불로 다시 구워주시는 것 같았는데, 속까지 제대로 익어서 너무 맛있었고, 생선 살도 부드러웠다.

자취생이라 집에서 생선을 먹을 일이 거의 없는데, 오랜만에 생선구이 전문점에서 먹으니 너무 꿀맛 ㅠ_ㅠ

 

개인적으로 생선구이, 불고기 둘 다 밥도둑이라 생각하는 편인데, 여기에 찌개도 같이 한 상 나오니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생선구이골목에서 백반 먹고싶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