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𐌐𐌄ᕓ𐌉𐌄Ꮤ/먹자

오늘부터 슬림카페 :: 다이어트커피 후기, 탄수화물 컷팅 아메리카노

by HYE._. 2023. 12. 4.
반응형

오늘부터 슬림카페 :: 다이어트커피 후기, 탄수화물 컷팅 아메리카노

 

내가 평소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커피 타는 일.
커피수혈을 하지 않으면 아침이 너무 피곤하기 때문에........ 출근하자마자 커피 타는 일이 하루 루틴인데,
카페인 충전이 가능한 다이어트 커피가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봤다!
 
홍보글을 보니 하루 2포로 건강하게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다고.... :)
 

 

오늘부터 슬림카페

 

어차피 매일 먹는 커피인데, 이왕이면 성분이 좀 괜찮은 제품으로 먹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바로 구매했던 제품이다.
 
다이어트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성분은 가르시니아 추출물인데,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원두를 사용해서 조금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다 -

 

성분을 보면 인도산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들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착색료, 보존료, 이산화규소도 첨가되어있지 않았고, MCT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성분도 나쁘지 않은 듯?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식품에 빠지지 않는 원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 성분이 들어있어서 식단만으로는 불충분할 때 자주 먹어주는 식품인데, 아메리카노에 함유되어 있어 수시로 쉽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섭취량과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1포를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되는데, 커피라 카페인이 많진 않을까.. 싶었지만, 카페인 함량도 높지 않다고 하니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을 듯하다.
 

스틱 포 형태라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찬물에도 굉장히 잘 녹기 때문에 물만 있다면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또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보관하기에도 매우 편한 제품인 것 같다.
 

한 포 뜯어서 컵에 부어보니 분말 자체가 잘게 분쇄되어 있어서 찬 물에도 잘 녹더라!

바로 아이스로 먹어도 좋은 듯했다.

맛은 일반적인 아메리카노와 동일했다.

나는 고소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이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었다. 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고, 그 산미 사이에 부드럽고 고소한 맛도 섞여있어 꽤나 괜찮았다.

물론 따뜻하게 먹어도 맛은 좋았다!

 

사길 잘한듯한 제품이다.

아침에 먹기에도 좋았고, 또 오후에 피곤할 때 먹기에도 좋았다.

맛도 꽤나 괜찮았는데 성분까지 괜찮아서 부담 없이 먹기에 딱 좋은 듯!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