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신세계백화점 강남 스위트파크|파이브가이즈 방문 후기, 메뉴 꿀팁

by HYE._. 2024. 2. 16.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강남 스위트파크|파이브가이즈 방문 후기, 메뉴 꿀팁

 

신세계백화점 강남에 있는 센트럴시티가 리오픈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한동안 리모델링을 했다가, 2월 15일에 재오픈을 했다고 해요-!!재오픈하면서 각종 SNS에서 인기 많은 디저트들을 많이 모아놨던데, 궁금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강남 고속터미널은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라, 항상 사람들이 붐비고 왕래가 많은 곳인데, 지난해 6월말 파이브가이즈 첫 매장 오픈 후 7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몰리면서, 강남고속터미널에도 3호점으로 낙점했다고 해요. (4호점은 서울역에 생긴다고 합니다.)

 

파이브가이즈 고속터미널

월 화 수 목 10:30-20:00

금 토 일 10:30-20:30

0507-1431-1677

비건메뉴,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파이브가이즈는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바깥문으로 나가면 고속버스 호남선으로 가는 길쪽에 위치해있어요.

(예전 분수대가 설치되어있던 위치 뒤쪽에 있습니다.)

2/15 오픈하는 날 퇴근하고 7시 살짝 안되서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그래도 줄이 빨리 줄어드는 것 같아서 기다렸습니다.

 

웨이팅 줄을 따라 서있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십니다.

 

저는 리틀햄버거/베이컨치즈버거/프라이 리틀사이즈/오레오밀크쉐이크/탄산음료로 주문했습니다.

일반과 리틀의 차이는 패티 한 장 차이라고 해요.

아이나 입이 짧으신 성인분들은 리틀햄버거 먹어도 충분해요-!! 저는 프라이랑 같이 먹었기 때문에 리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양이 딱 적당하니 괜찮았습니다.

프라이는 리틀 하셔도 2명이서 먹기에 양이 충분히 많아요!

그리고 프라이 주문하실 때 찍어먹는 시즈닝 달라고 하세요-!! 이 시즈닝이 굉장히 별미입니다 :)

밀크쉐이크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먹으셔도되는데, 저는 아무래도 일반 탄산음료가 햄버거와 먹기에 제일 맞더라구요..

토핑은 추가해도 되는데, 저는 올 더 웨이 선택 후 바베큐소스를 추가했어요!

토핑 가감하는게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올더웨이로 주세요! 라고 하면 됩니다.

 

파이브가이즈 내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자리가 없으신 분들은 바깥 좌석에 앉아도 됩니다.

저희도 바깥쪽에 자리 잡았었는데, 햄버거 기다리면서 내부에 자리가 났길래 옮겼습니다.

 

웨이팅하면서 땅콩도 먹을 수 있어요!

작은 종이봉투도 구비해두었던데, 담아서 야금야금 잘 먹었습니다.

굉장히 고소하더라구요!

 

주문 후 메뉴가 나올 때 까지 기다리면서 봤는데, 탄산음료는 컵 하나 주시면 그 컵에 취향껏 담아드시면 되요.

그리고 탄산음료는 무한리필이라고..!

 

리틀사이즈의 감자튀김.... 양 꽤나 푸짐하죠?

그리고 케찹도 탄산음료 받는 곳 옆에 설치되어있어서 취향껏 담아먹으면 됩니다.

저 시즈닝이 굉장히 별미에요 ...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향신료맛도 느껴져서 외국스타일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일반 베이컨치즈버거에 할라피뇨 추가한 메뉴입니다.

굉장히 두툼하고 푸짐해요!

따뜻한 빵을 호일에 담아주셔서 빵이 눌려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다만 생각보다 조금 싱겁다는 느낌..? 

햄버거치고는 자극적인 맛이 없었어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 한 정도로 생각되더라구요.

게다가 일반 베이컨치즈버거라 패티가 두 장 들어있어서 굉장히 배불렀습니다.

잘 먹는 제 친구도 조금 남기더라구요.

 

리틀 일반버거입니다.

저는 담백한 맛을 좋아해 맛있게 잘 먹었어요!자극적인 맛은 잘 못느꼈지만 패티가 맛있고 소스와 다른 토핑들이 잘 어우러져서 괜찮았습니다.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는 잘 안 맞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오레오 밀크쉐이크를 시켰는데, 따로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햄버거에는 역시 탄산음료가 제일 어울린다는 점 ........

 

 

이상 파이브가이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