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밥집

뜨끈하고 맛있는 돌솥밥을 즐기고 싶다면? 담솥 마곡점 추천해요!

by HYE._. 2024. 3. 2.
반응형

뜨끈하고 맛있는 돌솥밥을 즐기고 싶다면? 담솥 마곡점 추천해요!

 
 

담솥 마곡점

 
매일 11:00-21: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15:00, 20:30 라스트오더
0507-1393-1662
무선 인터넷, 냠/녀 화장실 구분, 유아의자, 간편결제, 주차


발산-마곡 사이에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종류를 찾다가 발견한 솥밥집!
건물 내 주차도 가능했고, 무료주자도 적용해주니 편리해서 바로 담솥으로 예약했다 :)
 
매장 자체가 넓진 않았지만, 그래도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맛집이라 깔끔했다. 
아무래도 메뉴가 솥밥이다보니 친구들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라, 손님 연령층이 다양했다.
 

담솥 메뉴 (네이버 출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고, 추가로 연어사시미도 있었다.
제일 시그니처가 가지솥밥인 것 같아 가지솥밥/매운가지솥밥/스테이크솥밥/장어솥밥/연어솥밥 등 다양하게 주문했다!
 

솥밥의 기본 구성이다
솥밥과 덜어먹을 수 있는 그릇, 국 찬 샐러드 등 깔끔하게 한 쟁반에 나왔다.
 

매운가지솥밥

매운가지솥밥 양이 굉장히 많았다. 가지가 완전 한가득 들어있었고, 매콤한 양념이 버무려져있어서 느끼함도 없었다. 매운가지였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도 않았고, 오히려 딱 적당히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정도라 좋았다.
근데 먹다보니 가지 양이 굉장히 많아서.. 만족스럽더라 φ(゜▽゜*)♪
 

가지솥밥

일반 가지솥밥인데, 이것 역시 양이 굉장히 많았고 윤기가 좌르르 흘렀다.
가지라고 하면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막상 먹어보니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게 느껴지더라-
 

스테이크솥밥

스테이크솥밥도 굉장히 맛있어보였다.
고기의 윤기가 좌르르 나서 굉장히 맛깔스러웠고, 버터향도 은은하게 올라와 풍미가 좋았다.
고기 한 점 먹어봤는데 질기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웠다.

와사비는  취향껏 가감해서 먹으면 된다.

 

장어솥밥

장어솥밥은 양념이 되어있어서 장어의 비린내가 나지 않았고, 또 물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다 :-)
장어 역시 굉장히 부드럽더라.
 
 

연어솥밥

연어가 한가득 들어있던 연어솥밥!
연어도 굉장히 부드럽다고 하더라.
 
 
확실히 솥밥 전문점이라 그런지 메뉴 하나하나 꽝이 없고 다 맛있게 느껴져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한 상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데이트, 가족식사 할 때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
 
마곡에 위치한 담솥 솥밥집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