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밥집

서울 발산역 근처 분위기 좋은 신상맛집, 댄싱홍콩

by HYE._. 2024. 8. 23.
반응형

서울 발산역 근처 분위기 좋은 신상맛집, 댄싱홍콩

최근 발산역 근처에 꽤나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있어서 저장해뒀다가 시간 날 때 방문했다.

이제 막 새로 오픈을 해서 그런지 가게 자체가 굉장히 깔끔했고, 내부도 꽤나 넓었다.

외관부터가 이국적이면서도 분위기가 좋았다.

 

댄싱홍콩 마곡점

매일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0507-1392-1245

유아의자,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가능(건물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댄싱홍콩 마곡점은

1.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홍콩식 요리

댄싱홍콩은 홍콩이 베이스이긴 하지만, 중식 양식 일식을 적절하게 믹스하여 이질적이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고 한다. 덕분에 생소한 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2. 도심 속, 휴식같은 공간

댄싱홍콩의 인테리어는 한옥의 느낌을 자랑한다. 한국인의 입맛에 재해석한 음식이기에 인테리어 또한 이질적으로 하지 않았다고 한다. 전쟁같은 도심 속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같은 시간을 보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테리어했다고 한다.

3.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님분을의 시각적인 요소에도 신경을 썼다고 한다. 또한 매장과 테이블 간격이 넓기 때문에 연인, 친구, 가족, 모임 등에 오셔도 불편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한다 :-)

 

새롭게 오픈한 곳이라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넓었다.

블로그 적으면서 찾다보니 송파, 서대문구에도 지점이 있다고 한다. 여기가 세 번째네 :-)

 

테이블마다 패드가 있어서 패드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우리는 챠오볶음면, 둥지깐풍기, 부추딤섬으로 골랐다.

 

챠오볶음면은 살짝 매콤한 편이었고, 직접 뽑은 고추기름으로 다진 돼지고기, 채소, 해물, 에그누들과 함께 센 불에 볶아 만든 요리라고 한다. 매콤해서 오히려 중독성있고 계속 땡기더라-

맛있게 매콤해서 좋았고, 에그면도 담백하고 맛있었다.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숙주도 한가득이라 식감도 꽤나 좋았다.

 

둥지깐풍기는 처음 보는 비주얼이었는데, 튀긴 닭다리 살을 달달매콤한 소스에 졸이듯 빠르게 볶은 후 에그누들 튀김 위에 올려져 있었다. 깐풍기와 에그누들 튀김을 같이 부셔서 먹으면 되더라.

소스가 일단 달달하면서도 사알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괜히 더 감칠맛이 나는 듯했다. 게다가 에그누들튀김도 과자를 먹는 것 같이 바삭거리더라. 은근히 달달한 깐풍기와 잘 어울렸다-!

 

부추딤섬은 쫀득한 밀전분 피에 영양 뛰어난 부추와 새우가 들어갔는데, 새우가 생각보다 큼지막해서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다. 그리고 딤섬피가 밀전분이라 쫀득함이 굉장했다. 처음 먹을 땐 약간 떡을 먹는 듯한 식감이랄까.. 나쁘지않았다 :-)


볶음면, 깐풍기가 굉장히 감칠맛도 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집인 듯 하다.

발산역 마곡역 근처 홍콩식 중식을 맛보고 싶다면 '댄싱홍콩'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