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𐌕𐌐𐌀ᕓ𐌄𐌋/해외

일본 :: 오사카|우메다역 한큐백화점 회전초밥 기슈야이치, 맛집 추천

by HYE._. 2023. 9. 12.
반응형

일본 :: 오사카|우메다역 한큐백화점 회전초밥 기슈야이치, 맛집 추천

일본가서 스시를 안 먹고 오면 바보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일본 가면 진짜 맛있는 스시 먹고와야지 ! 싶어서 퀄리티 괜찮은 초밥집을 서치했었다.

내가 간 곳은 우메다역 한큐백화점에 위치한 스시집인데 와 .. 일본은 다르구나 라고 느꼈던 초밥 맛집

 

 

기슈야이치

위치 : 일본 〒530-8350 Osaka, Kita Ward, Kakudacho, 8−7 阪急うめだ本店 12階

한큐백화점·12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점심시간 쯤 맞춰서 가서 웨이팅이 있었지만 5-10분?정도 기다렸더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자리에 앉으면 가방 놔 둘 바구니가 있고, 컵과 물티슈를 셋팅해주신다.

신기하게도 회전초밥집인데도 불구하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라 오히려 좋아 φ(゜▽゜*)♪

게다가 태블릿에는 한국어로 번역도 가능해서, 메뉴가 어떤건지 사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그리고 제일 중요 포인트 !!

밥 양, 와사비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생연어 토로 (뱃살)

맨 처음 연어를 시켰는데, 진짜 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 것 같았다 ..

진짜 맛친놈임

 

게내장

친구는 게를 안좋아해서 내가 다 먹었는데, 게를 안좋아하는 친구에게 고맙더라 ㅋ.ㅋ

게의 비린 맛이 하나도 안나서 담백하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생새우

얘도 너무 맛있어 ..탱글탱글한 식감에 빠져버렸다 .. 🤍

 

계란말이

한국이었으면 절대 안 먹었을 계란말이 초밥인데, 일본은 계란말이마저 달라서 궁금해서 한 번 시켜봤다. 확실히 굉장히 부드럽더라 .. 시켜먹길 잘했다 :-)

 

황다랑어

사실 생선에 대해 잘 모르는 나는, 그냥 사진 보고 윤기나고 맛있어보이길래 주문했던건데 진짜 맛있었다.

다 맛있다고 해서 리뷰가 재미없겠지만 .. 진짜 진짜 맛있었음

 

연어 마요네즈

연어가 너무 맛있었어서 연어 마요네즈로 또 주문한건데, 아까 그 생연어에 양파 살짝 올리고 마요네즈 뿌린 것이었다. 마요네즈의 느끼함을 양파가 잡아주어 담백하니 잘 어울려서 괜찮았다.

 

조개관자

조개구이를 좋아하는 나는 관자는 못지나치지 ~ 하면서 주문해버렸는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꽤 괜찮게 잘 먹었다.

 

살짝 구워낸 가자미 지느러미

솔직히 진짜 깜짝놀랬음 ㅠ 위에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모를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면서 식감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한 입 먹고 깜짝 놀랬다 🤤 완전 맛도리 ....

 

 

활 잿방어

맛있다. 얘도 .. 생선알못이라 활 잿방어를 찾아봤는데, 일본에서는 활 잿방어가 횟감에 굉장히 많이 쓰이면서 인기가 많다고 한다. 

잿방어는 흰살생선에 비할 만큼 쫀득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하고, 잿방어 자체가 크기 때문에 숙성에 용이하다는 점 덕분에 맛과 식감이 좋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어쩐지 맛있더라 .. 

장어구이

장어를 많이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일본가서도 장어덮밥은 안 먹었었는데, 한 입 정도는 먹어보고 싶어서 초밥으로 주문했다. 확실히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입에 넣는 순간 장어가 원래 이렇게 부드러웠나 ..? 할 정도로 사르르 녹았고, 소스도 단짠느낌이 강해서 맛있었다 😋

궁금했는데, 먹어보길 잘 했어 []~( ̄▽ ̄)~*

 

친구는 배탈 나서 제대로 못 먹고, 나도 배가 많이는 고프지 않아 적당히 먹었더니 가격도 적당량 나온 듯 ..?

아무래도 저렴한 식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퀄리티가 너무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태블릿으로 얼마나 먹었는지 주문 목록 보면 알 수 있으니, 확인 후 현금으로 계산 !

 

맛있게 잘 먹은 기슈야이치 .... 또 가고 싶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