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𐌋𐌉𐌅𐌄

내가 경험했던 재밌는 원데이클래스 top 3 추천해요!

by HYE._. 2024. 4. 26.
반응형

내가 경험했던 재밌는 원데이클래스 top 3 추천해요!

 

나는 원데이클래스를 꽤 좋아하는 편이다. 평소 관심있는 분야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재미도 느끼고, 새로운 걸 경험해보면서 시야도 넓힐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동안 여러 원데이클래스를 접해봤는데, 그 중 제일 괜찮았던 3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원데이 클래스 추천

 

비누

예전에 잠시 대구에 살았을 때 친구와 비누만들기 체험을 했다. 원데이클래스라 1시간 가량 소요됐던 것 같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보다가 너무 예뻐서 바로 예약 잡았던 곳..!

여러 디자인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예뻐보이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만들었다.사진 찍으니 너무 감성적이고 예쁨..

 

비누 만드는 과정은 어렵지 않았고, 또 쉽게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이 소꿉장난하듯이 즐기면 된다.나는 친구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둘이서 갔지만, 애인 있으신 분들은 이색데이트로 비누 만드는 원데이클래스를 추천한다 :-)

 

 

 

라탄

라탄은 내가 좋아하는 브이로거님이 공방에 가서 만드는 걸 보고 나도 체험해보려고 방문했던 곳이다. 그것과 더불어 남자친구와 같이 이색데이트를 즐길 겸 방문했다. 

나는 라탄 조명, 남자친구는 바구니로 선택했고, 살짝 악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손 악력이 조금은 더 센 남자분들이 만들기 수월하실거라고 하셨다.

라탄은 물에 젖은 상태에서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앞치마를 두르고 분무기를 사용해 수시로 물을 뿌려주었다. 

 

라탄은 생각보다 흔하지는 않은 원데이클래스라고 느꼈기 때문에 조금 더 신났고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다.

게다가 완성작품 보니까 너-무 예뻐서 몇 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잘 쓰고 있는 템이다!

 

흔한 제품이 아니면서도 재밌게 만들 수 있는 라탄공방도 추천합니다 :)

 

 

 

향수

얼마 전 향수만드는 체험을 하고 블로그에도 작성했었다.

미디어전시를 같이 체험할 수 있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향수공방.

친구들 포함 4명이서 방문했는데, 애인과 같이 가거나 친한 사람끼리 모여 방문해도 만족스러울 것 같다.

 

2024.03.27 - [𐌋𐌉𐌅𐌄] - 서울 실내데이트|향수 만들기와 미디어 전시를 동시에 즐겨봐요

 

서울 실내데이트|향수 만들기와 미디어 전시를 동시에 즐겨봐요

서울 실내데이트|향수 만들기와 미디어 전시를 동시에 즐겨봐요 매일 똑같은 데이트, 지겨우시다면? 향수를 만들기도 하고, 신기한 미디어아트를 즐길 수 있는 '악센트'를 소개합니다 :) 악센

hhgg222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