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𐌋𐌉𐌅𐌄

서울 여행지 중랑천 장미축제 개화상황

by HYE._. 2024. 5. 21.
반응형

서울 여행지 중랑천 장미축제 개화상황

2024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소 : 중랑장미공원, 겸재체육공원

요금 : 무료

2005년 중랑천 둔치 공원화 사업으로 심기 시작했던 장미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운 장미터널을 형성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5.15KM의 국내 최대 규모의 장미터널을 적극 활용하여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다양한 문화 체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기간은 2024.05.18(토) ~ 2024.05.25(토)이었는데, 중랑천 근처에 살고있는 지인 덕분에 17일 밤에 중랑천에 방문했다. 금요일 밤에 방문했다가, 축제 시작인 토요일 낮에도 방문했다 ! 밤 장미, 낮 장미 다 구경 💗

 

장미는 90% 정도 개화했다. 굉장히 큼지막한 장미도 있었고.. 되게 다양한 종류의 장미가 많았다. 색상도 여러가지라 너무 예뻤다. 장미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 찍으면 누가 꽃인지 모름-😆

 

한창 걷다보면 도로 옆쪽에 핑크빛 장미가 굉-장히 넓게 깔렸는데, 너무 예쁘더라.

장미 사이에 틈이 있으니 들어가서 사진 찍어도 너무 예쁘다. 

(하지만 장미꽃 사이에 들어갈 때 조심해야해요.. 반바지 입고 들어갔다가 장미 가시에 긁혀서 응급처치부스에 가서 치료 받았답니다....)

 

차 지나가는 모습과 같이 동영상 찍으니 분위기 너무 좋았다.

 

길 지나다니다 보면 여기저기에 장미가 많이 있는데, 여기도 꽤나 스팟이니 사진 많이 찍어두시길!

 

다음 날, 점심 때까지 푹 자고 나섰다. 

근처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샌드위치를 구매한 후 중랑천에서 먹었다. 다리 아래라 그늘져서 시원했고, 피크닉하기 딱 좋았던 곳.

 

서울장미축제 마크가 있는 곳 아래에서 장미와 함께 찍었는데, 너무 예쁘더라. 분홍색 셔츠 입길 잘 한 듯..!

이 날 날씨도 매우 좋았지만 햇빛이 강해서 뜨거우니 양산 안 챙긴 걸 후회했다.. 하지만 좋았다..^_^!

 

축제 첫 날 방문했으니, 시간이 갈수록 더 만개할테니 날씨 좋을 때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