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베이커리 장인이 만드는 빵 맛집! 심지어 유기농 재료 사용?!

by HYE._. 2024. 2. 14.
반응형

베이커리 장인이 만드는 빵 맛집! 심지어 유기농 재료로만 사용한다고..!

 

울산에 본점이 있는 해월당 카페!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울산에서는 여럿 봤다.

잔잔하게 경치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소개해보려고 한다.

 

 

해월당 청량율리점

매일 09:00-21:00

20:30 라스트오더

052-222-3636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해월당 본점.

해월당 본점도 갔었는데, 아무래도 본점인지라 사람도 많고 자리도 많고 빵도 굉장히 많았다!

해월당을 가면 항상 빵은 꼭 시켰는데, 실패한 적은 한 번도 없었음.

그 정도로 너무 맛있다... 역시 빵 장인 카페-✨

 

우리는 밥을 먹고 간지라 빵을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다.

게다가 이 날 설 연휴였어서, 할머니집에 가기 때문에 .. 커피로만 배를 채웠다.

하지만 커피도 맛있다는 점-

 

블로그하는 나를 위해 아부지께서 로고 박힌 냅킨 셋팅까지 해주셨다 :-)

 

따뜻한 아메리카노, 차가운 아메리카노, 토피넛 마끼야또, 딸기요거트스무디로 총 4잔 주문!

 

아메리카노는 따뜻하나 시원하나 맛은 있었고, 딸기요거트스무디도 상큼달달해서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다. 토피넛마끼야또는 흑당이 들어있는건지 살짝 달았는데, 물리게 단 맛이 아니라 좋았다.

 

해월당 청량율리점은 길가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수월했다.

약간.. 논밭뷰보며 힐링할 수 있는 그런 곳 💚

시끄럽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다!

 

해월당은 울산에 지점이 많으니 가까운 곳 들러보는걸 추천한다.

일단 빵이 굉장히 맛있고, 카페 특성상 자리도 넓고 약간 대형카페느낌이라, 가족단위로 가기에도 좋은 곳이었다.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힐링 카페 찾는다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