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바다뷰보며 커피&브런치 즐기고 싶다면? 스컹크웍스 추천합니다!

by HYE._. 2024. 2. 13.
반응형

바다뷰보며 커피&브런치 즐기고 싶다면? 스컹크웍스 추천합니다!

 

울산 정자 바닷가 근처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꽤나 멋진 풍경을 지니고 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상호명은 스컹크웍스입니다-!!

 

 

스컹크웍스 산하점

 

브런치 10:00-17:00|라스트오더 16:00

카페 10:00-22:00|라스트오더 21:30

0507-1358-2344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브런치는 2층에서만 식사 가능,

커피와 디저트는 2, 3층 모두 이용 가능,

반려동물 동반은 야외 테라스 가능

 

주차는 본 건물과 제 2주차장으로 마련


 

스컹크웍스는 울산 위주로 있는 카페 체인점인 것 같았습니다. 경주에도 황리단길에 지점이 하나 있어요.

예전에 다른 지점을 가본 경험이 있는데, 산하점은 바다 앞이라 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카페 내부 2층의 뷰 입니다.

점심시간쯤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니 사람이 많아지긴 했습니다.

설 연휴때 가서 그런가

 

카페 내부가 굉장히 깔끔 그 자체였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있었고, 또 편하게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저는 쇼파자리로 겟! 했어요.

 

아메리카노, 코코넛라떼로 주문했는데 커피의 맛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타입이 3타입으로 나뉘어져있어서 고를 수 있었어요.

 

A type : 젠틀넛츠 (Gentle Nuts), 고소한 견과류향과 다크초콜릿맛이 더해진 스모키한 후미

B type : 해피엔드 (Happy And&End), 부드럽고 균형잡힌 구수한 맛과 끝에 오는 달콤한 여운

C type : 선라이즈 (Sunrise), 상큼한 산미와 가벼운 바디감이 어울러진 과일향

A, B type으로 주문했는데, 둘 다 바디감 있고 맛도 좋았어요.

 

코코넛라떼도 은은하게 단 맛이 올라오면서 부드러운 라떼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레몬 파운드케이크도 하나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스컹크웍스는 브런치 맛집이라던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갔기 때문에 브런치를 주문하진 않았고, 빵만 주문했어요.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할 뻔 했지만 배불러서 참았습니다.

 

쇼파자리에 앉아 바다 뷰 보며 빵과 커피..🖤

빵이랑 커피 조합이 너무 좋았고, 맛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게다가 카페도 깔끔하고 뷰도 예뻐서 부모님 모셔서 갔더니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건물 자체도 굉장히 예뻤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느낌이랄까..

게다가 팜파스까지 심어서 더 자연스럽고 예쁜 모습을 연출한 것 같았어요.

 

카페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어 산책도 했습니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하늘도 예쁘네요

 

겨울 바다를 보니까 시원하면서도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울산 정자 바닷가는 드라이브하러 가기 좋은 곳이네요 💙

 

울산 정자 바다 근처 카페로 스컹크웍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