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비건 카페로 추천해요! 글루텐프리 휘낭시에 맛집 '고드니(GODNY)'

by HYE._. 2024. 1. 24.
반응형

비건 카페로 추천해요! 글루텐프리 휘낭시에 맛집 '고드니(GODNY)'

 

고드니(GODNY)

월 화 수 목 11:00-23:00|라스트오더 22:00

금 토 일 12:00-23:00|라스트오더 22:00

0507-1341-1063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배달, 간편결제, 주차

와인 페어링, 핸드드립, 글루텐프리 메뉴, 비건 메뉴


 

카페에 가기 전 찾아보니, 고드니는 휘낭시에 맛집으로 알려져있었다. 모든 휘낭시에와 음료는 글루텐프리, 순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지며 매일 아침 한정된 수량만 생산된다고 한다.(일부 글루텐프리 케익은 동물성 재료가 첨가된다고 한다.)

또 스페셜티 원두로 브루잉(핸드드립) 커피를 내린다고..!

비건 카페라 그런지 모든 밀크 베리에이션 음료는 귀리유(오틀리)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나는 우유도 좋아하지만 두유나 귀리유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맛보고싶었다 (*≧︶≦))

 

캐슬파크 2층 220, 230호를 쓰고 있다.

복도를 통해 가보면 한쪽 방에서는 주문만, 한쪽 방에서는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셋팅되어있는 구조였다.

 

잡지며 LP며... 곳곳에 감성적인 분위기가 가득했고, 담요도 있어서 추울 때 사용하기 좋았다.

(그런데 카페 내부가 굉장히 따뜻해서 담요가 전-혀 필요 없었음)

 

진-짜 맛있게 생긴 휘낭시에 ㅜ_ㅜ ❤

개인적으로 휘낭시에를 좋아하는 편인데, 글루텐프리라 속 편히 먹을 수 있는 것 같아 더- 마음에 들었다.

일반적인 휘낭시에와 다르게 길다랗게 생긴 모양이었다. 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휘낭시에는 처음 봤는데, 오히려 좋은 것 같은데?

 

휘낭시에 맛집인 만큼 휘낭시에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고, 굉장히 먹음직스러워보였다.

 

일단 주문을 하고 옆 방의 자리에 앉았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으니, 자리부터 잡는 걸 추천!

곳곳에 테이블도 있었고, 창가쪽에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바 형식으로 앉을 수 있었다.

 

얌냠-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제일일 것 같아서 둘 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고, 휘낭시에는 커피무화과, 쑥크럼블, 소금카라멜로3개를 골랐다.디저트박스도 있어서 4-6구로 구입해서 가져가기에도 좋았다!

 

소금카라멜은 단짠느낌이 강했고, 굉장히 쫀쫀한 식감이었다. 

개인적으로 셋 중에서 하나를 굳이 고르자면 원픽이었던 소금카라멜..🖤완전 맛도리 ㅠ 소금의 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뭐.. 시킨 그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다. 단짠단짠의 매력을 확실히 가진 소금카라멜 휘낭시에!

 

커피무화과는 커피의 맛은 많이 느끼진 못했는데, 무화과가 중간에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굉장히 좋았고, 무화과 부분이 달달했다. 커피랑 마시기 딱 좋은 정도!

 

쑥크럼블도 식감도 맛있고 고소한 느낌이 한가득이었다.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글루텐프리? ( o=^•ェ•)o ┏━┓

 

 

아메리카노도 처음 맛 봤을 때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다. 구움과자와 굉장히 어울리게 고소하면서도 살짝 산미가 있는 느낌이었다.

 

다 먹고 수다떨다보니 아쉬워서 추가로 주문했던 고구마치즈케이크!

케이크도 맛도리 💛

케이크는 따로 진열이 되어있지 않았고, 계산대 옆에 문구가 쓰여져있던걸 보고 주문했다.

케이크 안에 고구마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살짝 바스러지는 식감도 마음에 들고, 인위적인 단 맛이 느껴지지 않고 고구마의 단 맛과 은은한 치즈의 풍미가 느껴져서 더 맛있다고 느껴졌다. 위에 크림을 얹어주셨는데, 저 크림도 달달하니 맛있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 고드니!

글루텐프리라 마음 놓고 디저트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심지어 맛있어서 행복했던-

게다가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좋아서, 친한 언니와 계속 인테리어 너무 감각있다며 얘기 할 정도였다.💗

 

마곡나루에 분위기 좋은 비건카페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