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𐌋𐌉𐌅𐌄

남영역 숙대입구 가볼만한 곳|데이트 코스 추천

by HYE._. 2024. 7. 1.
반응형

남영역 숙대입구 가볼만한 곳|데이트 코스 추천

 

효창공원부터 남영역, 숙대입구역 근처에 가면 뭐하지? 싶어서 놀거리 찾아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글입니다-

최근 남영역-숙대입구역 다녀왔는데,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아서 즐겁게 놀다 온 기억이 있는데요, 제가 하루종일 즐겁게 다녔던 코스대로만 가셔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

 

 열정도쭈꾸미

 

2024.06.26 -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 쭈꾸미 맛집 중 단연 1등, 남영역 근처 '열정도쭈꾸미'

 

쭈꾸미 맛집 중 단연 1등, 남영역 근처 '열정도쭈꾸미'

쭈꾸미 맛집 중 단연 1등, 남영역 근처 '열정도쭈꾸미' 친구가 몇 달 전부터 굉장한 쭈꾸미 맛집이 있다며 노래를 불렀다가, 그 맛이 궁금해 결국 가게 된 쭈꾸미집이 있다. 그냥 일반적인 쭈꾸

hhgg2222.tistory.com

 

열정도 쭈꾸미!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열정도쭈꾸미입니다.

평소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쭈꾸미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여긴 확실히 쫄깃함이 남다릅니다. 게다가 쭈꾸미 자체가 통통하고 딱 알맞게 맛있게 조리해주셔서 쭈꾸미의 신선함까지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여기서 기본 쭈꾸미에 우동사리를 추가하면 정말 극락-✨ 먹는 동안 불을 자작하게 계속 켜놨는데도 우동면이 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우동사리조차도 남다르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기억에 남는건 바로 양념소스..! 양념소스가 진짜 기가막히더라구요.  일반적인 쭈꾸미에서 느낄 수 있는 양념소스인데도 감칠맛, 매콤함이 살짝 달랐어요. 많이 맵지도 않았지만 정말 맛있게 매콤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이 양념이 너무 아까워서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주었어요 :-) 맛있는 양념에 밥 볶아먹고 위에 치즈로 토핑을 올리니 진짜.. 최근 먹어본 볶음밥 중 단연 1등이었습니다. 이 동네 갈 때 마다 꼭 들를 것 같아요!

 

 

식캣사인

 

2024.06.28 -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 - 조용하고 힙한 분위기의 남영역 카페|식캣사인

 

조용하고 힙한 분위기의 남영역 카페|식캣사인

조용하고 힙한 분위기의 남영역 카페|식캣사인 최근 남영역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난 후, 근처에 있는 카페에 방문했다.먼저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부터!  ↓ 남영역 근처 쭈꾸미 맛집 ↓2024

hhgg2222.tistory.com

 

카페 식캣사인.

내부 인테리어가 되게 레트로하면서도 힙했는데, 또 아늑하면서도 자리 사이마다 넓어서 얘기 나누기 좋았던 곳이다.

갖가지 힙스러운 소품들로 가득했고, 매장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다. 게다가 음료도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와서 사진찍기 좋았음!

나는 굉장히 배불렀기 때문에 디저트는 따로 시키진 않았지만,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디저트 먹기에도 좋아보였던 곳..🤍

 

 

와플하우스

 

매일 11:30-22:30

22:00 라스트오더

02-711-2649

찾아라맛있는TV 676회, 15.06.20 딸기빙수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최근 발견한 와플 맛집, 빙수 맛집! 와플하우스!

가게 이름은 와플하우스인데 빙수가 아주 기가막히던 맛이었어요- 딸기빙수가 제일 유명한데 여름시즌이라 수박빙수가 새로 나왔길래 맛봤는데, 수박이 조금 작게 잘려있었지만 당도가 꽤 높은 수박을 써서 그런지 시원하면서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랫부분엔 슬러시느낌의 얼음이 가득했고, 위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올라가있었어요. 연유 맛이 부드럽게 나면서 달달한 맛이 가득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수박과 연유아이스크림의 조화,, 🤍

그리고 대망의 와플! 와플은 식기 전에 먹어야한다고 해서 나오자마자 바로 맛봤는데, 웬걸 ㅠㅠ 갓 구운 와플이라 그런지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주 기가 막혔답니다. 게다가 속부분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겉바속촉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_^ 기본 허니시나몬 맛으로 주문했는데, 꿀과 시나몬의 조화가 꽤나 부드럽고 향긋했어요. 와플 자체의 고소함에 시나몬과 꿀을 입혀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기가 꽤나 많아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는데, 회전율이 빨라서 큰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실내가 생각보다 넓습니다 !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남영역에서의 하루 :-)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