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𐌋𐌉𐌅𐌄

서울 :: 성수 서울숲 저녁 데이트 코스 공유해요|맛집, 카페, 한강 야경

by HYE._. 2024. 5. 23.
반응형

서울 :: 성수 서울숲 저녁 데이트 코스 공유해요|맛집, 카페, 한강 야경

 

최근 저녁에 친구를 만났고, 원래 다른 곳에 가려다가 급 일정 변경해서 성수-서울숲에 갔다.

우리는 차를 타고 갔기 때문에 서울숲에 주차를 했고, 성수-서울숲 맛집 거리에서 돌아다녔다.

 

 

 

후추포인트

매일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0507-1478-1616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예약


 

후추포인트 메뉴

기존에 가려던 햄버거집이 인기가 많았는지.. 웨이팅이 마감이 되어 그냥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다.

건물 외관을 봤을 때 꽤나 감성적이고 아늑한 느낌이라 분위기도 좋아보여 들어갔다.

그런데 원목으로 가득한 내부 인테리어며, 감성적이고 또 메뉴판마저 귀여워 들어가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듦 :-)

 

우리는 초당옥수수뇨끼,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로 주문했다.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아서 더 좋았다-!

 

초당옥수수뇨끼,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

내 친구는 뇨끼를 굉장히 좋아해서 뇨끼 하나, 그리고 나는 토마토파스타를 좋아해서 부라타치즈가 올라간 토마토파스타를 골랐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게다가 비주얼도 꽤나 먹음직스러웠고, 감성 가득한 그릇에 담겨나와 괜히 더 예뻐보이더라 -

 

초당옥수수뇨끼는 굉장히 부드러웠고, 걸쭉한 수프크림도 맛있었다. 초당옥수수 자체가 살짝 달달하면서도 터지는 식감이 굉장히 매력적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게다가 옥수수의 고소한 맛까지 느껴져서 더 손길이 가는 메뉴였다.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의 풍미가 한가득이라 너무 맛있었다. 평소 토마토의 그 새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치즈와 같이 어우러져 더욱 더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했다.

게다가 소스에 토마토 뿐만 아니라 고기도 살짝 들어있어서 더욱 감칠맛이 났다.

 

우연히 들어갔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 - !! 💗

 

 

 

마일스톤커피

매일 10:00-21:00

20:50 라스트오더

-instagram  @milestone_coffee

0507-1487-1103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그리고 후식으로 내가 평소 가보고싶었던 마일스톤커피!

사실 테이크아웃 할 만한 카페가 어디없나~ 보고있는데, 마침 마일스톤커피가 눈에 띄더라.

평소 여기 커피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바로 들어갔다 :-)

 

바닐라빈라떼, 아몬드라떼(두유로 변경) 두 가지를 먹었는데, 둘 다 꽤나 괜찮았다.

바닐라빈라떼는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느껴져서 좋았고, 또 우유와 바닐라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달달한 맛 가득히 먹을 수 있었다. 

아몬드라떼(두유로 변경)는  고소한 맛이 가득한 라떼였다. 일반 라떼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아몬드라떼나 바닐라빈라떼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서울숲 한강전망대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곳에서 바라본 롯데타워....🤍

너무 예쁘더라 진짜. 야경이 진짜 끝내줌...

분위기도 좋아서 야간 데이트 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하는 곳이다.

나도 처음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한 시간 넘게 앉아 얘기나누며 야경만 바라보고 있었다.

우리는 차 트렁크에서 개인 캠핑용 의자를 들고가서 앉았는데, 기존 전망대에도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니 앉아서 보는 것을 추천해요 :-)

 

커피와 빵을 사들고 간 곳인데, 앉아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커피 마시며 얘기 나누니 진짜 너무 행복했다-

 

 

집 가는 길에 다리 건너면서 찍은 사진....^_^

아무리 봐도 너무 예뻐서 인스타 스토리에도 공유했던 사진이다.

주말이라 차들이 많았지만 그래서 더 예뻤던 것 같은 곳

 

성수-서울숲 라인에서 알차게 데이트하고싶다면 맛집-커피-한강까지 즐겨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