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카페

광장시장 근처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은 브런치카페|퍼블릭가든

by HYE._. 2023. 12. 7.
반응형

광장시장 근처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은 브런치카페|퍼블릭가든

 

광장시장에서 한가득 먹은 후 얘기나누며 소화시킬 곳이 필요해서 카페로 이동!

'퍼블릭가든'이라고, sns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가게가 너무 예쁜데다 분위기도 좋아서 언젠간 가야지~하며 저장해둔 곳이었다. 마침 광장시장 근처이길래 바로 퍼블릭가든으로 이동!

 

퍼블릭가든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99 4층(예지동, 신대한빌딩)

국민은행 건물 1층 (세마실크) 통과 후 왼쪽 계단 이용

*저녁 6시 이후, 일요일은 광장시장 남 3문으로 우회하신 후 첫 번째 사거리 오른쪽 은하수커텐 골목을 통하여 방문 부탁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1:00 - 22:00|라스트오더 21:00 

0507-1375-3402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도심 속 루프탑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카페&펍

Coffee L.O 18:00

Pub L.O 21:00

*예약, 대관 문의는 전화 부탁

*외부음식 취식 금지


국민은행 건물 4층에 위치해있다.

국민은행으로 들어가면 세마실크 가게가 있는데, 가게 왼편으로 문 열고 들어가면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인다.

그 계단으로 4층까지 올라가면 도착!

 

그러면 이런 풍경이 펼쳐진다.

솔직히 여기 보자마자 와..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마구 들었다.

마당-테라스가 넓었고, 자리도 꽤나 있어서 날씨 좋을 때 바깥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다.

게다가 마당을 예쁘게 꾸며놔서 좋음..:)

 

큰 나무 아래에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도 달아주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게끔 인테리어 했다.

게다가 곳곳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퍼블릭가든 메뉴

퍼블릭가든 메뉴이다.

우리는 광장시장에서 충분히 많이 먹고 갔기 때문에, 간단하게 음료 2잔만 주문했다.

 

매장 한 켠에 연말 분위기q나게끔 꾸며주었는데, 심플한 듯 너무 예뻤다!

진짜 어디서 사셨는지 정보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나 소품 감각이 뛰어나셔서 그런지, 매장 곳곳이 대체적으로 예뻤다.

게다가 통유리문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바깥 배경이 보이게 트여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도 않았다.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서 완전 합격!

 

커피를 못 마시는 언니가 주문한 썬라이즈에이드!

자몽, 오렌지 베이스로 한 에이드라고 한다.

달달하면서도 청량감있어 속이 시원한 느낌이었다. 게다가 색상도 예뻐.... 

 

내가 주문한 크림라떼 디카페인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나왔기 때문에 살짝 피곤해서, 커피 수혈을 해야겠다 싶어 주문했던 크림라떼!

바닐라라떼는 뭔가 익숙하기도 하고 뻔한듯한 맛일 것 같아 크림라떼로 주문했는데, 웬걸?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었다.

시럽을 넣어서 인위적으로 달달해진 맛이 아니라,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게 단 맛이 있었다.

게다가 디카페인이라 커피가 살짝 신 맛일 줄 알았는데, 신 맛의 느낌은 전-혀 없어서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 적합했던 음료였다!(원래 디카페인은 일반 원두보다 살짝 신 맛이 난다고 한다)

 

테이블이 살짝 무광재질이라, 내 등 뒤에 있는 창가로 구름이 책상에 비춰져서 예쁘게 보인다며 언니가 사진 한 컷 찍어주었다 φ(゜▽゜*)♪

이 날 하늘도 굉장히 맑았던 날이라, 찰나의 순간들이 다 예뻤다

 

창이 양쪽으로 크게 나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햇살이 들어와 아늑하면서도 쾌적한 느낌이었다.

게다가 앞마당이 너무 예뻐서 뷰도 꽤나 좋았다.

 

가게 내부 한쪽 의자가 레트로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들었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다 신경쓴 것 같다고 느낀게, 조명부터 우드톤, 무광재질의 유리테이블까지 다 조화로웠고, 곳곳에 위치한 식물들이 생기를 주는 듯했다.

 

앞마당에 위치한 큼지막한 트리.

흰색으로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잎에 빨간색 오너먼트를 설치하니까 너무 예뻤다!게다가 퍼블릭가든의 분위기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듯:)

 

여기 낮에 갔더니 너무 좋았어서, 나중에는 저녁에 와인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

내돈내산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