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Ᏽ𐌏𐌏𐌃 𐌓𐌋𐌀𐌂𐌄/밥집

더현대서울에서 호우섬 웨이팅 꿀팁, 메뉴 추천까지!

by HYE._. 2023. 10. 25.
반응형

더현대서울에서 호우섬 웨이팅 꿀팁, 메뉴 추천까지!

 

'더현대서울 맛집'이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호우섬!

지방에서 서울까지 놀러온 친구를 데리고 더현대서울에 갔을 때, '맛있는걸 먹여야지~'싶어서 생각해 둔 곳이 호우섬이었다. 난 호우섬을 한 번도 안 가봐서 궁금하기도 했고, 그리고 항상 웨이팅 지옥에 빠져있는 곳이라 얼마나 맛집이면..이라는 생각에 가보고싶었다.  

사실 블로그 쓰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호우섬 지점이 많이 생겨서 다른 장소에 가면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다고..ψ(._. )>


호우섬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월 화 수 목  10:30 - 20:00 | 라스트오더 19:40 

금 토 일   10:30 - 20:30 | 라스트오더 20:10  

(백화점 휴무일정에 따라 휴무일이 달라질 수 있다)

0507-1344-0763

주차 가능


'호우섬'은 홍콩의 대표 음식을 현지의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홍콩의 대표 일상식 메뉴이자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딤섬, 누들, 뽀짜이판'을 지금 홍콩의 어느 음식점에서 먹는 것 같이 맛과 매장의 분위기는 물론 그 때의 추억까지 재현한다고 한다.

 

더현대서울은 지하 1층에 식당가가 있어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다보면 항상 보는 장면이, 호우섬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고 웨이팅은 몇십번대, 많으면 백번대까지 가기 때문에 얼마나 맛집이길래 저렇게까지 웨이팅을 할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했다.

 

우리는 미리 더현대 가는 지하철 안에서 어플로 예약했다. 어플은 '현대식품관'

 

지하철로도 한참 남았을 때 웨이팅 10번대라 조금만 있다가 신청하자.. 했는데, 5분 뒤에 보니 금방 30번대 후반으로 되어있더라 ㅜ_ㅜ

그래서 급하게 바로 예약했는데, 다행히 도착하고 테디뵈르에서 빵 사는동안 웨이팅이 금방 빠져버렸다.

 

  테디뵈르 빵 후기는 요기! ↓

2023.10.12 - [𝑹𝑬𝑽𝑰𝑬𝑾/먹자] -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서울점, 주말 웨이팅|크루아상 프레첼 크럼블 리뷰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서울점, 주말 웨이팅|크루아상 프레첼 크럼블 리뷰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서울점, 주말 웨이팅|크루아상 프레첼 식빵 리뷰 HYE._. 요즘 굉장히 핫한 빵 맛집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 용리단길에서 유명해서 여의도 더현대서울점까지 오픈한 '

hhgg2222.tistory.com

 

직원분께서 자리로 안내해주시고 메뉴가 적혀있는 빌지를 주시는데, 여기에 원하는 메뉴 체크한 후 선결제하면 주문 완료!

 

라구짜장 도삭면

제일 먼저 나왔던 라구짜장 도삭면!

도삭면이라 면발이 두꺼운데, 쫄깃하고 맛있었다 :-0

예전에 다른 가게에서 도삭면을 먹었는데, 밀가루맛이 많이 나서 별로라고 느꼈던 경험이 있다. 그런데 호우섬에서 도삭면 먹고 다시 생각이 바뀌었다. 그 정도로 면발이 꽤나 괜찮았음.

그리고 짜장 소스도 굉장히 맛도리 ... 😋 평소 먹던 짜장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친구와 계속 '아 이래서 웨이팅이 많았구나~'라며 합리화시킴 :)

 

그리고 자리 앞쪽에 라조장도 있는데, 라조장 한 스푼 넣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 

 

마라 소룡포

딤섬은 쇼마이, 블랙 하가우가 시그니처메뉴라고 한다. 하지만 마라메뉴가 궁금했던 우리는, 마라 소룡포로 주문했다.

마라 소룡포에서 마라 맛이 많이는 안 느껴졌던 것 같다. 딤섬 피가 빨개서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그냥 향긋하게 마라향이 올라오는 정도?

그래서 마라에 미친 사람들은 마라 맛이 부족해서 불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입맛에는 딱 적당할 것 같다.

 

새우&돼지고기 완자 뽀짜이판(홍콩식 솥밥)

호우섬 메뉴에 대해 잘 몰랐던 나는 어떤걸 시켜야하냐며 메뉴판을 보고있었는데, 친구가 뽀짜이판 진짜 맛있다며 추천해줘서 이것도 주문!

새우와 돼지고기 완자를 올린 홍콩식 솥밥이라고 한다.

 

완자를 으깨면서 밥을 섞어주었는데, 솥밥이라 누룽지가 한가득 (o′┏▽┓`o) 

누룽지가 딱 적당해서 고소한 맛도 많이 올라왔다 .. 너무 맛있어 .... 🤤

 

욤뇸뇸 .... 

한 입 먹을 때 마다 감탄을 😋

청경채, 표고버섯의 냄새가 향긋하게 올라오면서, 새우·돼지고기 완자의 맛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완자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조각내어줬는데, 완자의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웠고 큼지막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호우섬!

지하철에서부터 웨이팅을 걸어놔서 운 좋게 바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더현대서울지점 말고 다른 지점에서는 웨이팅이 별로 없다고 하니, 너무 먹어보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른 지점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아니면 현대식품관 어플로 미리미리 신청하셔서 들러보세요 ^_^

 

 

반응형

댓글